2014년 5월 23일 금요일

오월은 장미의 계절 한국이 좋아하는 팝송 Rose Garden Lynn Anderson


한송이 백장미를 클릭하시면 장미의계절 5월에 듣는
Lynn Anderson Rose Garden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박은사람 몸저생사



Rose Garden Lynn Anderson

I beg your pardon
나는 당신의 용서를 구해요
I never promised you a rose garden
나는 당신에게 장미 정원을 약속하지 않았어요
Along with the sunshine
햇빛이 비춰져도
There's gonna be a little rain sometime
 때때로 약간의 비가 내리지요.

When you take you gotta give 
당신이 주었던 걸 받는 것처럼.
So love and let live and let go
그러므로 사랑하고, 살고, 가는 거지요(흘러가듯이 살아요)
I beg your pardon
나는 당신의 용서를 구해요
I never promised you a rose garden
나는 당신에게 장미 정원을 약속하지 않았어요

I could promise you things
나는 당신에게 이것은 약속할 수 있어요
Like big diamond rings
마치 큰 다이아몬드 반지같은 건
But you don't find rose growin'
그러나 당신은 장미가 피는 걸 찾지 못하네요
On stalks of clover
클로버 줄기 위에서
Well, you better think it over
 , 당신은 다시 생각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Well, if sweet talkin' you
, 당신에게 모든 걸 이뤄낼 수 있는
Could make it come true
달콤한 말이라면
I would hand you the world right now
나는 이 세계를 지금 당신에게 건네주고 싶네요
On a silver platter
은쟁반 위에서
But what would it matter
그러나 그것이 뭐가 상관인가요?

So smile for a while
그러니 잠깐동안 웃음짓고.

And let's be jolly
그리고 행복해져요
Life shouldn't be so melancholy
삶은 우울하면 안돼거든요 
Come and let's share the good times
와서 저랑 좋은 시간을 즐겨요
While we can
당신이 할수 있는 만큼


I beg your pardon
나는 당신의 용서를 구해요
I never promised you a rose garden
나는 당신에게 장미 정원을 약속하지 않았어요
Along with the sunshine
햇빛이 비춰져도
There's gonna be a little rain sometime
 때때로 약간의 비가 내리지요.

I beg your pardon
나는 당신의 용서를 구해요
I never promised you a rose garden
나는 당신에게 장미 정원을 약속하지 않았어요

Well, i could sing you a tune
, 나는 당신과 노래 한소절을 부르고
Or promise you the moon
아니면 당신과 달을 약속할 수 있지만
But if that's what it takes to hold you
그러나 이게 당신을 붙잡는 거라면
처I'd just as soon let you go
나는 당신을 보내줄 거에요.
But there's one thing i want you to know
 그러나 당신이 알아야 할 게 있어요

You better look before you leap
당신이 뛰기 전에 봐 두는 게 좋을 꺼에요
Still waters run deep
물살이 깊은 곳으로 흐르는 걸
There won't always be someone there
그것은 항상 있진 않아요.
To pull you out
당신을 꺼내 줄 사람이
That's just what i'm talkin' about
 그게 제가 말하고 싶은 거에요

So smile for a while
그러니 잠깐동안 웃음짓고.

And let's be jolly
그리고 행복해져요
Life shouldn't be so melancholy
삶은 우울하면 안돼거든요 
Come and let's share the good times
와서 저랑 좋은 시간을 즐겨요
While we can
당신이 할수 있는 만큼

I beg your pardon
나는 당신의 용서를 구해요
I never promised you a rose garden
나는 당신에게 장미 정원을 약속하지 않았어요
Along with the sunshine
햇빛이 비춰져도
There's gonna be a little rain sometime
 때때로 약간의 비가 내리지요.

I beg your pardon
나는 당신의 용서를 구해요
I never promised you a rose garden
나는 당신에게 장미 정원을 약속하지 않았어요

가사출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