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2일 금요일

먼저 떠난 친구들을 위한 추모곡 1983년 7회 MBC대학가요제 은상친구여 장철웅 이용진노래

1983 7 MBC대학가요제 은상
친구여 장철웅.이용진노래

영원토록 사랑하자던 너와 나의 그 진실이
저 넓은 하늘 위에선 흐르고 있으니까
영원토록 변치말자던 너와 나의 그 약속이
저 높은 하늘 위에서 반짝이고 있으니
별 밤하늘에 반짝일 때면 우리는 두 손 잡았고
별 밤하늘에 미소 지을 때 우리는 맹세했었네
이제 내게 꿈도 사라져 이룰 수 없는 사랑을
이젠 나는 어찌하나 잊혀진 나의 친구여

멀리 떠난 다시는 못 올 정다웠던 나의 친구여
친구여 너의 영혼 빛날 때 까지 두손 모아 기도하리라

별 밤하늘에 반짝일 때면 우리는 두손 잡았고
별 밤하늘의 미소 지을 때 우리는 맹세했었네
이젠 우리 꿈도 사라져 이룰 수 없는 사랑을
이젠 나는 어찌하나 잊혀진 나의 친구여
잊혀진 나의 친구여 잊혀진 나의 친구여




2013년 안산경기항공전 대한민국 공군 블랙이글 곡예비행
클릭하시면 친구여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박은사람 몸저생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