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14일 수요일

마음으로 들어야 하는 좋은 노래 느티나무 자기성찰


http://youtu.be/BwYwnN-nF2o

깊은 생각에 빠진 겨울철새 청둥오리를 클릭하시면
느티나무노래 자기성찰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박은사람 몸저생사

 

 

 

성찰(省察)
자기의 마음을 반성하고 살핌

고해 성사 전에 자신이 지은 죄를 생각하는 일
-
네이버 어학사전 인용

 

자기성찰 느티나무노래

 

오늘 하루가 지나는 동안
당신은 얼마만큼 바쁜 척 했었나
쓸데없이 야야야야야야야
오늘 하루가 지나는 동안
당신은 몇 잔이나 커피를 마셨나요
습관적으로 야야야야야야야
오늘 하루가 지나는 동안
스포츠지 연재만화 몇 번씩 복습했나
보고 또 보고 야야야야야야야~
오늘 하루가 지나는 동안

당신은 몇 번이나 예쁜 여자 넘봤을까
본능적으로 난들 어떡해 야야야야야야야~
손해 본 듯 아쉬웠던 하루 해가 지면

곧바로 집에 가세요
마음에 안 들었던 하루 일들 모두
깨끗이 잊어버려요 야야야야야야야~
모두다 마찬가지

내일이 있잖아요

오늘 하루가 지나는 동안
당신은 얼마만큼 남의 얘기 했었나
쓸데없이 야야야야야야야~
오늘 당신은 몇 번씩이나 글쎄요 죄송해요

머리 긁적이며 움추렸나요
자신감을 가져봐요 야야야야야야~
손해 본 듯 아쉬웠던 하루 해가 지면

곧바로 집에 가세요
마음에 안 들었던 하루 일들 모두
깨끗이 잊어버려요 야야야야야야~
모두 다 마찬가지 내일이 있잖아요

곧바로 집에 가세요 야야야야야야~
모두가 마찬가지

내일이 있잖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