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2일 화요일

2015 스타의밤 대한민국톱스타상 시상식 한국영화배우협회



이태원 호텔캐피털 2015 무궁화꽃스타대상시상식에서 한국영화배우협회 이사장거룡 영화배우최윤슬

한국영화배우협회 2015년 스타의밤 대한민국 톱스타상 시상식
한국영화배우협회(이사장 거룡)가 오는 29일 오후 5시 30분부터 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올 한 해를 총결산하는 '2015년 스타의 밤 - 대한민국 톱스타 상 시상식'을 개최한다. 

2012년부터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스타의 밤'은 한 해 동안 청룡영화상, 백상예술대상, 대종상영화제, 영평상, 부산국제영화제 등 국내외 시상식 및 각종 영화제 수상자 중에서 엄선된 스타에게 시상하는 행사이다. 

수상자는 한국영화배우협회의 임원진들과 협회 회원, 후원회 위원들이 심사 위원회를 구성,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선정이 된다.
지난 2014년 ‘스타의밤 대한민국톱스타 시상식’행사에서는 ‘명량’의 김한민 감독과 ‘변호인’의 양우석 감독이 “자랑스러운 코리아영화인상”을 수상했었다.
또 배우송강호 최민식 손예진이 “대한민국톱스타상”을 수상했고,유해진 조진웅이 “대한민국톱스타조연상”을 받았었다.
배우박유천 천우희 임시완 김새론은 “한국영화인기스타상”을 “대한민국을빛낸인기스타상”은 수현이 수상했었다.
올해에는 문화체육관광부 김종덕 장관을 비롯해 문화융성위원회 김동호 위원장 등 문화 예술계 주요 인사들과 많은 배우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