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12일 수요일

군통령 트로트가수 지원이 공연모습












트로트가수 군통령 지원이 삐빠빠룰라
사진박은사람 몸저생사
삐빠빠 룰라 지원이 노래
삐빠빠 룰라 Baby 삐빠빠 룰라 Baby

지나간 추억 속에 그 노래 ~ (삐빠빠 룰라)
오오 오오 오오~

학교종이 땡! 학교종이 땡! 종소리 울린다.
첫 사랑의 종이 울렸다 yeah~ (삐빠빠 룰라)
심장소리 쿵! 머릿속은 쾅! 널~ 보던 그 순간
온 세상이 멈춰버렸다 yeah~ 
매끈하네요. 끝장이네요 정말 멋있네요.
백마 탄 왕자 따로 없네요. 어떡해~~
삐빠빠 한 잔술에 삐빠빠 울고 웃던
남은 내 사랑~~
빛바랜 기억으로 
삐빠빠 룰라 Baby 삐빠빠 룰라 Baby
지나간 추억 속에 그 노래 ~ (삐빠빠 룰라)

학교종이 땡! 학교종이 땡! 종소리 울린다.
첫 사랑의 종이 울렸다 yeah~ (삐빠빠 룰라)
심장소리 쿵! 머릿속은 쾅! 널 보던 그 순간
온 세상이 멈춰버렸다 yeah~ 
속만 타네요. 애가 타네요. 바라만 보네요.
백마 탄 왕자 따로 없네요. 어떡해~~
삐빠빠 한 잔술에 삐빠빠 울고 웃던
남은 내 사랑~~
빛바랜 기억으로 
삐빠빠 룰라 Baby 삐빠빠 룰라 Baby
지나간 추억 속에 그 노래지나간 추억 속에 그 노래 ~ (삐빠빠 룰라 삐빠빠 룰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